×
추억 한걸음, 그리움 한걸음... 마음으로 함께 걷는 하늘길 보다 더 가까운 곳에 더 편안한 쉼을 주는
고객문의
문의 접수 문의 확인
자주하시는 질문
  • 묘지 계약
  • 묘지 사용
  • 장례 절차
  • 묘지 일반
A

사전 분양 시에 별도의 필요서류는 없습니다.

단, 장례 시에는 사망진단서, 화장증명서, 유족대표신분증 등을 별도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A

공원묘지는 소유의 개념이 아닌 사용의 개념으로 보시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소유권을 이전해 드리는 것이 아니고 사용에 대한 권한을 드리는 것이기에 보통의 토지처럼 등기이전은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사용의 권한을 증명하는 서류로 해당 묘역에 대한 회원증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A

봉안묘와 매장묘의 묘지 사용 기간은 다릅니다.

화장을 해서 모시는 봉안묘의 경우 현행법상 기간의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장묘는 ‘장사등에관한법률’에 의거 매장일로부터 60년간 사용 가능하며, 합장묘의 경우 합장이 완료된 시점에서 60년 적용합니다. 


저희 동산추모공원에서는 매장묘 사용 후 가족봉안묘의 형태로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

분양이 완료된 묘역을 제외하고는 원하시는 위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A

묘에 따라 분양되는 평수는 다릅니다.


가족묘는 크기에 따라 3~6평 정도 됩니다.

매장묘 단장은 4평, 합장은 6평, 혼합묘는 8평 입니다.

분양 면적은 묘지전용면적에 공유면적을 포함한 면적입니다.

A

동산추모공원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가족묘를 분양하고 있습니다.

4위형 모델부터 40위 이상 안치가 가능한 종중묘까지 다양합니다.

고객님께서 계획 중인 가족묘의 인원수를 말씀해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A

동산추모공원은 야외 납골당 형태의 ‘봉안담’을 분양하고 있습니다.

봉안담은 기존 실내 납골당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공간의 답답함을 해결하고 탁 트인 개방감을 줍니다.

무엇보다 하루종일 해가 잘 들고 통풍이 잘 되서 회원님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구성은 한 분을 모시는 1위형과 두 분을 동시에 모시는 부부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높이는 1단부터 8단까지 있습니다.

지금 동산추모공원을 방문하시면 고객님께서 직접 원하시는 위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A

동산추모공원 최고의 장점은 접근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수도권에 있는 묘원이라고 해도 막상 가보면 입구에서 묘원까지 들어가는 길이 비포장도로인 경우가 많고

주차장에서도 실제 묘역까지는 한참을 걸어야 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동산추모공원은 강일IC에서 40분, 남춘천 IC에서는 1~2분이면 도착 할 수 있으며

묘역 까지 2차선 도로를 이용하여 차량접근이 가능 할 수 있도록 내부 순환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더 이상 공급이 어렵다는 매장묘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

동산추모공원에서는 분양계약 시 석물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석물를 주문제작 및 다른 곳에서 가져오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양해 바랍니다.